냠냠쩝쩝

힘난다버거 코엑스점_코엑스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수제버거, 샐러드볼 맛집

우찌 2022. 6. 12. 23:17
반응형

코엑스에서 저녁으로 무얼 먹을까 한참을 고민했다. 코엑스에서 먹을 곳은 넘쳐나고 웬만하면 맛있고, 우리는 가리는 음식도 딱히 없어서 그냥 아무 데나 들어가도 됐지만 둘 다 배가 많이 안 고픈 상태였다. 그래서 지도 앞에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이름이 눈에 띄었던 힘난다버거에 가기로 결정했다.

코엑스 안에서는 지도만 보고는 길을 찾아가기 쉽지 않은 것 같다. 다행히도 그만큼 곳곳에 길을 알려주는 안내 기계가 있어서 현재 내 위치 기준으로 가고자 하는 매장까지의 길을 선으로 알려주어서 잘 따라가면 된다.



지도가 안내해준 길 보고 잘 찾아왔다! ‘힘난다’라는 이름이 참 귀엽다😆



매장 내부 들어가기 전 입구에 메뉴판이 있었다. 그리고 내가 갔을 당시 코엑스의 메인 별마당 도서관 5주년 기념 ‘World Gourmet Tour’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매장마다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다. 힘난다는 머쉬룸 스위스 치즈버거를 30% 할인 판매하고 있었다. 정상가 6,400원인데 30% 할인하면 4,480원! 근데 하루에 50개 한정이라 이미 점심때 다 끝났을 것 같다.




힘난다 메뉴는 버거랑 슈퍼보울 이렇게 크게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우리는 슈퍼보울 중 하나, 버거 중 하나를 주문하기로 했다. 치킨 데리야끼 슈퍼보울, 버거는 머쉬룸 치즈버거!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한다. 메뉴 사진과 함께 쓰여있어서 메뉴 선택할 때 도움이 되는 것 같다.



가게 왼편엔 각종 음료와 함께 음식 모형이 있다. 음료 종류 정말 다양하다. 우리는 콜라 하나 추가로 주문했다. 요즘 다이어트 음료로 인기 있는 콤부차도 있다.

그리고 모든 버거 패티 속에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다. 세상에! 안 그래도 유산균 따로 챙겨 먹는데 버거에도 유산균이 들어있다니! 정말 건강한 햄버거다.




  • 치킨 데리야끼 슈퍼보울: 9,000원
  • 머쉬룸치즈버거: 6,400원
  • 콜라: 2,000원




한쪽에 있는 바에 레몬이 들어간 물, 맛소금과 후추, 빨대, 물티슈, 빨대 등이 준비되어 있었다.



메뉴가 나오면 주문번호를 불러주시고 저기 보이는 주황색 서랍에 넣어주신다. 윗 공간에 이런저런 안내문을 두는 등, 공간을 활용하려고 저렇게 아래를 뚫어 배식대로 활용하시는 것 같은데 메뉴를 받으러 가는 사람들이 몇 초 동안은 음식이 어디 나왔지 하는 어리둥절하는 모습을 기다리는 동안 몇 번 봐서 이 점은 조금 아쉽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고 환하고 깔끔하다.
퇴식구는 안쪽에 따로 있다.




우리의 저녁 등장 두둥!



머쉬룸 치즈 버거는 고기 패티와 함께 양송이, 구운 양파 잔뜩이랑 잘 녹은 치즈가 너무 잘 어우러진 맛이었다. 그야말로 미국스러운 맛! 빵 자체도 쫀득하고 달달해서 빵만 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게다가 유산균이 함유된 패티라니! 옛날엔 햄버거 하면 건강에 안 좋은 음식의 대표 주자라는 생각이 강했는데 이렇게 맛뿐만 아니라 영양에도 신경 쓴 햄버거라면 오히려 건강에 좋은 음식에 속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치킨 데리야끼 슈퍼보울! 양상추, 파프리카, 양파, 블랙 올리브, 방울토마토 등 각종 신선한 채소와 함께 치킨 데리야끼랑 적절한 간이 되어 있는 현미밥! 저지방, 고단백으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메뉴다. 채소만 있었다면 뭔가 아쉬웠을 양이지만 현미밥이 밑에 깔려 있어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다. 역시 한국인은 밥!




힘난다 가게 이름답게 버거를 싼 종이에도 먹고 힘내세요! Eat and Cheer Up 문구가 쓰여있었다. 기분이 좋아졌다:)



힘난다버거 코엑스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지하1층 L104호
평일: 09:30~21:00
주말: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반응형